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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5-28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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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협회 결성 본격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협회 결성 본격화

지난 3월 13일 첫 합격자를 배출한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이하 조제관리사)의 최초 도입 취지를 살리고 앞으로 조제관리사의 기능과 역할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을 내세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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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압구정본점 ‘향기의 정원’ 오픈

 

현대百, 압구정본점 ‘향기의 정원’ 오픈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지하 2층에 니치 향수 매장 ‘향기의 정원’을 열었다. 향기의 정원(Jardin de fragrance)에 가면 니치 향수 브랜드 △ 바이레도 △ 딥디크 △ 크리드 △ 세르주루텐 △ 아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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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 화장품 반값에~

 

인플루언서 화장품 반값에~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가 만든 화장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슈레피가 내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슈레피 2주년 감사제’를 열고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번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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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달 청귤 비타C 세럼+삐삐

 

구달 청귤 비타C 세럼+삐삐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플러스 삐삐 빈티지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달의 베스트셀러인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플러스와 삐삐 틴케이스로 구성했다. 스카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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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붉은 진정 오일층과 수분 세럼층으로 이뤄져 피부를 부드럽게 가꾼다. 레드 오일층의 자초와 꽃 성분이 민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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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수오 논란 내츄럴엔도텍, 서흥에 팔린다

 

백수오 논란 내츄럴엔도텍, 서흥에 팔린다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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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콕생활 '확찐자' 스트레스 탈출, 체형관리 뷰티 디바이스 '씬비' 눈길

 

집콕생활 '확찐자' 스트레스 탈출, 체형관리 뷰티 디바이스 '씬비' 눈길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코로나19 유행이 확산되면서 실내 위주의 활동을 영위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감염 억제를 위해 정부 주도 아래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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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신원료 소개] 하야시바라, 새로운 '에이징 케어' 소재 '글루코실나린진'

 

[신소재 신원료 소개] 하야시바라, 새로운 '에이징 케어' 소재 '글루코실나린진'

#엘라스틴 생성, 섬유 형성 촉진하는 새로운 에이징 케어 소재 '글루코실나린진' 식물에 포함된 폴리페놀은 화장품을 비롯해 식품이나 한방 등 폭넓은 분야에서 이용되어 왔다. 감귤류에 포함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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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 5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올해 3개월 연속 1위 차지

 

헤라, 5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올해 3개월 연속 1위 차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5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헤라가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그 다음은 설화수가 2위를, 에스티로더가 3위를 마크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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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SNS 이용한 유명 화장품 브랜드 불법위조 판매 '주의보'

 

[베트남 리포트] 베트남, SNS 이용한 유명 화장품 브랜드 불법위조 판매 '주의보'

[코스인코리아닷컴 갈렙 유 베트남 통신원] 베트남에서 SNS(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유명 화장품의 불법 판매 사이트가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대응책이 요구되고 있다. 랑콤 베트남은 최근 랑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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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로 부각 핸드케어 마켓 2025년 169억弗

 

[뷰티누리] 코로나로 부각 핸드케어 마켓 2025년 169억弗

‘코로나19’ 판데믹에 직면해 화장품‧퍼스널케어 기업들이 앞다퉈 손 세정제를 내놓음에 따라 핸드케어 마켓이 급부각되고 있는 것이 최근의 추세이다. 이와 관련, 글로벌 핸드케어 마켓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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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샤오홍슈 마케팅시 화장품 ‘금지어’ 주의 필요

 

[뷰티누리] 중국 샤오홍슈 마케팅시 화장품 ‘금지어’ 주의 필요

중국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서는 중국에 최적화된 SNS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이 중요하며 채널별로 특징이 다른 만큼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안희곤 가우글로벌 대표는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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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온라인시장 커진다, ‘뷰티’ 판매도 늘어나

 

[뷰티누리] 동남아 온라인시장 커진다, ‘뷰티’ 판매도 늘어나

동남아시아 지역 온라인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보여 국내 업체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라자다(LAZADA) 서종윤 부사장은 대한상공회의소가 개최한 ‘동남아 1위 온라인 플랫폼 라자다를 통한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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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중·노년층, 온라인으로 고급 스킨케어 구매

 

[뷰티누리] 중국 중·노년층, 온라인으로 고급 스킨케어 구매

중국은 코로나19로 인해 전자상거래 등 온라인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노년층에서도 이용 비중이 늘어나 고급 스킨케어 제품 등의 소비도 높아질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무역협회 상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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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종사자 증가폭 줄고 새 일자리도 적다

 

[뷰티누리] 화장품, 종사자 증가폭 줄고 새 일자리도 적다

1분기 화장품제조업 종사자 수가 지난해보다 소폭 증가했으나 증가폭은 점차 작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규 일자리 창출 수도 전체 분야 중 가장 적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020년 1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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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화장품 시장,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집중 심화

 

[뷰티누리] 중국 화장품 시장,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집중 심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비중이 오프라인을 넘어설 것이라는 예상이 나와 국내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진출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대신증권 한유정 연구원은 최근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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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민한 피부 진정시키고 수분 채워주는 화장품 증가

 

[뷰티누리] 예민한 피부 진정시키고 수분 채워주는 화장품 증가

봄이 되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화장품기업들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 밀착력이 좋고 수분감이 풍부한 제품을 다수 출시한 것으로 분석됐다. 뷰티누리 화장품신문이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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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화장품, 가능성 있지만 더 높은 차별화 필요”

 

[뷰티누리] “비건화장품, 가능성 있지만 더 높은 차별화 필요”

클린뷰티(Clean Beauty)가 확산되면서 비건화장품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비건(Vegan)은 일반적으로 채식주의를 의미하지만, 화장품에서는 동물성 원료나 동물실험을 배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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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더위 기승, 피부 식혀주는 쿨링 아이템 인기

 

이른 더위 기승, 피부 식혀주는 쿨링 아이템 인기 - 장업신문

봄 날씨를 즐길 새도 없이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올 여름 폭염이 벌써부터 걱정스럽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더욱 힘겨운 여름 나기가 될 것으로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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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스킨푸드 가맹점, " 포스트 재난지원금이 걱정됩니다"

 

[6]스킨푸드 가맹점, " 포스트 재난지원금이 걱정됩니다"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스킨푸드 가맹점들은 재난지원금 효과가 있다고 밝히고 있지만 다른 가맹점들에 비해 온도차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동안 가맹본부의 제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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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공짜마케팅 재미 붙였네...가맹점 등 오프라인 판매 때는?

 

토니모리, 공짜마케팅 재미 붙였네...가맹점 등 오프라인 판매 때는?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토니모리가 ‘공짜 마케팅’을 통해 경기 부진을 돌파하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특히 가맹점 등 오프라인에 출시하기 전에 자사 쇼핑몰 등 온라인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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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세테아릴알코올'

 

[성분 연구소] 낯선 화장품 성분, 이건 뭐지? '세테아릴알코올' - 데일리팝

알코올은 화장품의 '적'으로 여겨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부에 닿는 즉시 액체에서 기체로 빠르게 증발해 건조함을 유발하고, 활성산소를 발생시켜 피부 장벽을 파괴하기 때문이죠. 이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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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미국 화장품 매출 전년대비 30% 감소"

 

"2020년 미국 화장품 매출 전년대비 30%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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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3.8 부녀절에 마스크팩‧아이크림 '인기

 

중국 3.8 부녀절에 마스크팩‧아이크림 "인기"

 

www.cm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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