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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News

2020-02-11 코스메틱 뉴스 모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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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어워드 3관왕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어워드 3관왕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용하고 있는 블랭크·이니스프리·오설록 등 세 브랜드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미국 IDEA와 함께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콘셉트·서비스디자인·인테리어·건축 등 모두 7부문에서 디자인·혁신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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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비오뜨, 브랜드 모델로 유선 발탁

 

라비오뜨, 브랜드 모델로 유선 발탁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배우 유선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유선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동시에 철저한 자기관리로 변함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동안 피부를 자랑한다”며 “꾸밈없이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해 연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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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 화장품사업 2019년 매출 3천419억원

 

애경 화장품사업 2019년 매출 3천419억원

애경산업 화장품사업은 2019년 누적 매출액 3천419억원, 영업이익 487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대비 각각 4.5%, 30.8% 감소한 수치다. 중국 화장품 판매망을 재정비하고 브랜드 투자를 강화해 실적이 줄었다고 밝혔다.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지난 해 4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8%, 영업이익 26.5% 성장했다고 보고했다. 티몰 글로벌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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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고급화장품 지난해 매출 188억弗 “플랫”

 

[뷰티누리] 美, 고급화장품 지난해 매출 188억弗 “플랫”

지난해 미국의 고급화장품(prestige beauty) 업계가 총 188억 달러의 매출실적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색조화장품 매출액이 7% 감소한 가운데서도 스킨케어 5%, 향수 2%, 헤어케어 16% 등의 상승세를 나타냄에 따라 2018년도와 대동소이한 실적을 창출하면서 제자리 걸음을 할 수 있었다는 것. 뉴욕주 포트워싱턴에 소재한 국제적 시장조사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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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신종 코로나로 물류배송업 활성화

 

[뷰티누리] 중국, 신종 코로나로 물류배송업 활성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중국의 물류배송업 업무량이 지난해보다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7일 한국무역협회(KITA)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중국 회사들이 재택근무를 실시하면서 쇼핑 등 온라인 서비스의 이용률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생필품, 신선식품 등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면서 배송서비스 플랫폼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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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뷰티 전문관 확대 밀레니얼 수요 잡는다

 

[뷰티누리] 신세계, 뷰티 전문관 확대 밀레니얼 수요 잡는다

신세계가 뷰티 전문관 확대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 잡기에 나선다. SSG닷컴은 기존 뷰티 전문관을 전면 개편하고 해외 명품 화장품부터 트렌디한 인기 상품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먼데이 문(MONDAY MOON)’을 새롭게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소비심리 위축에도 꾸준히 늘고 있는 뷰티 상품 수요에 대응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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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나수이’ 스킨케어 17년만에 부활

 

[뷰티누리] ‘안나수이’ 스킨케어 17년만에 부활

다쓴 용기마저 소장하고 싶게 만드는 여성여성한 화장품으로 인기를 모았던 안나수이가 17년만에 부활한다. 알비온은 안나수이의 이전 용기 등을 재현하여 코스메틱스 스킨케어 제품 12품목을 4월 3일부터 일본 및 해외(대만, 한국, 홍콩, 동남아 등)에서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안나수이는 스킨케어 제품도 훌륭했지만, 당시 네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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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마스크 피부 미용 효과 검증 필요 지적

 

[뷰티누리] LED마스크 피부 미용 효과 검증 필요 지적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LED마스크에 대해 피부 미용 효과를 검증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한국소비자연맹은 LED마스크의 중량·크기를 확인하고 안전성 확인을 위해 파장별 광세기(Irradiance : W/cm2)를 측정하는 실험을 진행한 결과를 10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엘리닉·셀리턴·LG프라엘·더레드립·오페라미룩스·디쎄·에코페이스·데생·솔루미에스테·리쥼·벨라페이스·뉴트로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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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 김사랑 발탁

 

토니모리 메이크업 브랜드 컨시크, 김사랑 발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컨시크’가 지적이고 청순한 이미지와 깨끗한 피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사랑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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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종 코로나, 화장품 가맹점 덮쳤다...'매출 50% 감소 예상'

 

신종 코로나, 화장품 가맹점 덮쳤다...'매출 50% 감소 예상' - 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우한폐렴으로 불리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국내 화장품 1분기 대 중국 수출이 30% 정도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국내의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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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티지엠피 '프로그레스 콜라겐 팩트' 홈쇼핑 완판

 

브이티지엠피 '프로그레스 콜라겐 팩트' 홈쇼핑 완판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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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메이저, 건강식품·화장품 뛰어든다…새 브랜드 론칭

 

휴메이저, 건강식품·화장품 뛰어든다…새 브랜드 론칭

국내 최고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이 정보서비스의 새 지평을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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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배우 '신구'와 이색 조합 영상 공개

 

CMN(Cosmetic Mania News)

광고 영상속 신구 깜짝 출연과 명대사 "4주 후에 뵙겠습니다"로 소비자 눈길 끌어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과 배우 ‘신구’가 만난 이색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니스프리의 2월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잡티와 모공, 탄력을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색소 침착 면적이 42.4

www.cmn.co.kr

 

[2020-02-08 화장품신상] 아모레 메이크업 제품 등 6종

 

[2020-02-08 화장품신상] 아모레 메이크업 제품 등 6종 -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

www.bkn24.com

 

소유욕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

 

소유욕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아트와 뷰티가 만났다. 감각적인 패키지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소유욕을 자극하는 뷰티 아이템.

www.allure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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